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인사말

평화를 빕니다. 안녕하세요.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 우영숙 입니다.

1993년 7월 14일 개관한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는 여성이 건강하고 독립적인 경제활동을 통해 사회적 영향력을 확대하고 여성인권을 향상하며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여 행복한 삶을 위한 교육훈련과 취·창업지원, 취업 후 사후관리 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성들이 혼자가 아니라,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가 여성들의 직업훈련과 취업, 경력단절을 함께 고민하고자 합니다. 더 단단히 준비해서 다시 시작할 있도록 힘을 주고, 자기계발과 전문성 강화를 통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가치를 즐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다시 용기를 내어 새로운 일을 찾아 일어서려는 사람들에게 단계별 체계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당신이 빛날 그 자리로의 동행!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

"우분투(UBUNTU)!"는 '네가 있기에 내가 있고, 우리가 있기에 내가 있다'는 뜻을 가진 아프리카어라고 합니다. "사람이 사람인 것은 다른 사람을 통해서다"라는 더불어 사는 삶과 연대를 강조하는 말입니다. 각자도생하는 삶이 아니라!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는 정부와 지역사회, 기업들과 연계하여, 일하고자 하는 여성, 사람들이 연결되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신이 빛날 그 자리로의 동행! 서울YWCA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